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경제이슈

10조 재산 이재용 회장도 어묵 국물은 못참지

by 딸기찡 2023. 12. 8.
반응형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친근한 모습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윤석열 대통령과 최재원 SK 수석부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조현준 효성 회장 등 기업 총수들과 함께 부산 국제시장을 찾았다.

이 회장은 분식집에 도착하자마자 "뭐가 맛있어요?"라고 묻고 "떡볶이"라는 답변을 듣자 밝은 표정으로 손가락으로 떡볶이를 가리켰다. 이 회장은 "잘 먹겠습니다"라고 인사하고 떡볶이를 맛보고는 "맛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시식 도중 이 회장은 수줍은 듯 미소를 지으며 "사장님, 저는 어묵국물 좀…"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웃으며 국물을 받아든 이 회장은 국물을 맛본 뒤 "아 좋다"라고 하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재벌 총수의 모습은 곧 온라인커뮤니티와 SNS 등에 퍼져 화제가 됐다. 누리꾼들은 "회장님도 오뎅국물 맛은 포기 못하지", "이재는 이재용 회장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난다", "이렇게 친근했던 재벌 총수는 전후무후하다"는 등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날 한 시민이 이재용 회장에게 "잘생겼다"고 하자 손가락을 입에 갖다댄 이 회장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어묵 국물 좀.." 10조 재산 이재용 회장도 어묵 국물은 못참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친근한 모습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윤석열 대통령과 최재원 SK 수석부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조현준

biz.heraldcorp.com

이재용 회장님 정말 멋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