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조지루시 500ml SW-EAE50 보온죽통 보온도시락 보온통 (내돈내산)

by 딸기찡 2023.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기찡입니다.



오늘은 조지루시 보온죽통 리뷰를 하려고 해요.
매일 도시락을 싸서 다니다보니
보온죽통을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보온죽통이 망가져서
새로 사게 되었네요.

조지루시가 좋다는 리뷰를 보고 오래 사용하고 싶어서
가격이 좀 있어도 조지루시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왔네용.



택배를 뜯으니 에어캡이 돌돌 말려있는
조지루시 보온죽통 ㅎㅎ


에어캡을 뜯으니~~

짠!

반품설명서랑 제품이 들어있네요.
저는 코코아색이랑 베이지색 두가지를 샀는데요.
구입페이지에는 푸른색, 핑크색, 메탈색도 있어요~

코코아색 조지루시 보온죽통

베이지색? 크림색? 조지루시 보온죽통

스티커를 떼면 반품이 안된다고 하니까 주의하세요.

일단 보온통 성능테스트를 해 봐야겠지요.
80도 정도의 뜨거운 물을 붓고 5시간 냅둬봤어요.
불량품인 경우엔 뜨거운 물을 부었을 때
겉부분이 뜨거워지면 불량이라고 하네요.
제가 산 제품은 뚜껑쪽은 따뜻해도 몸체는 안그러네요.

물을 부었을때 75도 정도

자 이제 5시간 냅둬볼게요.

5시간 경과 후

60도네요. 15도정도 떨어진 것 같은데
이정도면 햅격!!!

아침에 도시락을 싸면 3시간 경과하고 도시락을
먹게 되니까 성능은 일단 맘에 듭니다.


그리고!!!


조지루시 보온죽통의 엄청난 장점.
바로 분리형 뚜껑!

이렇게 3단 분리가 됩니다.
분리해서 씻으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올 겨울 따뜻한 보온도시락 통으로
따뜻한 점심식사 할 수 있겠어요.



#조지루시보온통 #보온도시락추천 #조지루시

반응형

댓글